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보도기사

보도기사
중국 저장성 항저우 항양유한공사와 업무협정서 체결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6-03-28 조회수 13939

중국 저장성 항저우 항양유한공사와 업무협정서 체결

한국가스기술공사 이석순 사장은 3월 28일(월) 플랜트사업단장을 비롯한 관계 직원들과 함께 중국 저장성 항저우시에 위치한 항저우 항양유한공사를 방문하여 중국 내 LNG 저장탱크 설계 및 시운전분야의 공동 사업개발 업무확대를 위한 업무협정서를 체결하였다.

양사는 지난 2012년 9월 중국 항저우가스사로부터 수주한 LNG 저장탱크 설계 및 시공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완료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중국 내 LNG 사업을 확대 추진하기 위하여 업무협정서를 체결하게 되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정서 체결을 통해 중국 절강성 및 내몽고 지역을 우선으로 신규 사업 수주를 위한 공동노력에 합의하였고, 현재 항저우가스사에서 발주예정인 16만㎘급 2기 LNG 저장탱크 사업수주를 위한 상세한 업무내용을 협의하였다.

이석순 사장은 "이번 업무협정 체결을 계기로 우리 공사의 중국 내 LNG 저장탱크관련 사업기회가 보다 활발하게 창출되어 우리 공사의 중국 내 위상제고 및 매출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고 밝혔다.

한편, 업무협정 체결 후에는 한국가스기술공사가 설계하여 최근 준공한 항저우가스사의 LNG 저장탱크 현장을 방문하여 시찰하였으며, 원발주처인 항저우가스사로부터 완벽한 설계 및 시공 진행에 대한 노고를 치하 받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첨부파일
이전글 KT와 ‘가스주배관-통신관 병행구간 공동 안전관리’ 협약 체결 - 정부 3.0 통해 안전관리체계 강화
다음글 다문화가정 이주여성 홈패션 기술 후원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