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보도기사

보도기사
‘그린누리 봉사자의 날(2017 볼런티어의 날)’ 행사 실시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7-11-24 조회수 1114

‘그린누리 봉사자의 날(2017 볼런티어의 날)’ 행사 실시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는 11월 24일(금) 본사 카페테리아에서 올 한 해 공사 사회공헌활동에 노력해 온 직원들을 격려하고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그린누리 봉사자의 날(2017 볼런티어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공사 임,직원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기념품과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나눔행사’, 미니 방향제를 만들어 기부하는 ‘참여행사’, 프리허그와 사진작품 전시 등의 ‘문화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이날 나눔행사에는 지역 송강사회복지관과 대덕종합사회복지관 직원과 이주여성이 참여해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며 봉사활동에 힘쓴 직원들을 응원했다. 

이석순 사장은 “공사는 본사와 전국 13개 지사가 전국적 네트워크를 통해 연간 1,300회에 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며 “공사의 사회적 책임 수행에 성실히 노력해 준 직원들을 격려하는 오늘 행사를 통해 나눔문화의 소중함과 그 가치가 널리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가스기술공사는 지난 2011년 통합봉사단 ‘그린누리봉사단’ 출범 이래 본사와 지사가 매년 1,000회 이상의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펼치며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수행에 앞장서 오고 있다.

올해 공사는 사회공헌 단체부문 보건복지부장관상을 비롯해 대전광역시 우수 사회공헌 프로그램 선정에서 동상을 수상하는 등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첨부파일
이전글 전북지사, 한국전기안전공사 전북지역본부와 안전문화 정착·확산 위한 업무협약 체결
다음글 공사, 사회공헌활동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