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알림마당

보도기사

보도기사
사외 이사 현장방문 실시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9-03-22 조회수 230

사외 이사 현장방문 실시

현장업무 현황 이해도 제고 및 현장 안전점검 위해..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고영태)는 3월 21일~22일 이틀간에 걸쳐 천연가스 생산 및 공급 설비에 대한 사외 이사 현장 방문을 시행했다.

이번 현장 방문에는 사외 이사 전원과 상임이사, 단장, 관계부처 직원 등 의사결정을 수행 및 지원하는 모든 임직원이 참여하였으며, 통영기지지사와 부산경남지사 고성정압기지를 방문하여 천연가스 생산 및 공급 시설을 직접 살펴 보며 제반 현장업무에 대한 보고를 청취하는 등 생산 및 공급설비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고 현장 안전을 점검했다.

고영태 사장은 “천연가스의 안전하고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우리 공사 전 임직원은 모든 생산 및 공급 설비에 대한 책임정비 체계를 구축하여 완벽한 설비관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는 우리공사 최고의 소임이다”라고 강조하였다.

양일간에 걸친 현장 방문활동을 통해 사외 이사들은 “천연가스 설비에 대한 생생한 현장과 안전관리 현황을 직접 경험하면서 천연가스 생산·공급설비 및 이에 기여하는 한국가스기술공사의 역할에 대해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으며, 향후 공사가 추진하는 정책결정에 있어서 보다 효과적으로 조력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3월 정기이사회와 연계하여 통영기지지사에서 이사회를 개최하고 또한 직접 천연가스설비 현장을 방문함으로써 현장 중심의 정책결정을 추진하는 계기를 조성하였다.

첨부파일
이전글 청소년 진로ㆍ직업 멘토링 사업 관련 (사)빅드림과 업무협약 체결
다음글 2019년 계약업무 직무교육 및 감사 청렴간담회 실시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