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보도기사

보도기사
해외사업팀, PPS사와 양사 협력방안 논의
성명 통합관리자 등록일 2009-09-09 조회수 5676

  한국가스기술공사 해외사업팀(팀장 전우창)은 지난 8월 10일(월) 팀 회의실에서 PPS사(Process Plant Services, 영국/나이지리아) Group Managing Director Mr. Don Shockley를 만나 공동 수행중인 사업과 향후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PPS사는 교육 및 시운전 등에 대한 국제 협력사(MOU 체결)로서 한국가스기술공사를 대신해 나이지리아 바라누비 현지인 Classroom Training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으며, 해외 교육사업에 대한 입찰정보 제공과 현지영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날 회의에서 양사는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4개월여에 걸쳐 성공적으로 수행 완료한 나이지리아 바라누비 현지인 교육에 대한 평가와 더불어 향후 추진되는 교육 프로젝트 수주를 위한 공동노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나이지리아 현지 플랜트 및 가스설비 O&M(Operation & Maintenance) 수주를 위한 역할 분담에 대해 논의하고 이에 대한 전략수립에 나섰다.


한편 해외사업팀과 PPS사는 이번 협의를 통해서 앞으로도 우리 공사가 추진하는 해외 교육사업과 시운전 프로젝트 등 해외 사업 확대를 위한 상호 협력에 적극적으로 임할것을 약속했다.


 

첨부파일
이전글 독일 Dywidag사 임원 한국가스기술공사 내방
다음글 김칠환 사장, 서울지사 관할 방배관리소 현장 순시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