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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한국가스기술공사 전자민원센터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민원인의 불편을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인의 인적사항 미기재,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비방, 개인 사생활과 관련된 사항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민원접수방법

    • 국민신문고 : www.epeople.go.kr(아래 바로가기 이용)
    • 전화 : (042)610-3787
    • FAX : (042)600-8285
    • 우편 : [우:34007]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덕대로 1227 한국가스기술공사 감사실 담당자

국민신문고 안내

    • 국민신문고는 정부에 대한 민원 · 제안 · 참여 · 부패 · 공익신고, 행정심판 등을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신청하고 처리하는 범정부 대표 온라인 소통 창구로, 모든 행정기관(중앙 · 지자체 · 교육청 · 해외공관), 사법부, 주요 공공기관과 연결되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한국가스기술공사에 의견을 주실 내용은 국민신문고를 통해서도 접수 할 수 있으며 별도의 실명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신고자보호

    • 민원인에 대한 신분비밀을 철저히 보장합니다.
    • 민원내용과 답변은 민원인만이 열람할 수 있습니다.
    • 민원내용을 타인에게 누설하지 않습니다.
    • 비실명 및 타인에 대한 비방, 모함, 음해 등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민원사무처리지침

우리공사는 『민원사무처리지침』 규정을 공개하여 민원처리의 공정한 업무수행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민원인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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