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보도기사

보도기사
'APGC2015'서 중소기업 판로개척 지원으로 동반성장 추진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5-11-19 조회수 2819

대구전시회

동반성장협력기업존 설치를 통해 중소협력기업 홍보부스 지원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는 11월 18일(수)부터 3일간 국내 최초의 가스분야 국제회의인 'APGC(아시아태평양가스컨퍼런스)2015'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유명 인사를 초청한 컨퍼런스와 80여 기업이 참가한 약 200부스 규모의 가스산업 전시회로 이루어 진다.

 한국가스기술공사는 이번 전시회에 '동반성장협력기업Zone'을 설치해 우수중소기업들의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신규 판로개척 및 해외시장 진출을 적극 후원하고 나섰다.

국내외 가스산업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이번 전시회에 중소기업들의 홍보부스를 무상으로 지원함으로서 중소기업들의 영업력 제고와 해외시장 진출을 통한 매출확보에 기여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APGC2015 ‘한국가스기술공사 동반성장협력기업Zone’에 참석한 '(주)에어레인'은 세계적으로 아직 정착되지 않은 기체 분리막을 연구하여 '중공사막을 이용한 기체분리 멤브레인 사업', 'DME 등 차세대 에너지 사업', '바이오가스, 폐수처리 등 친환경 사업'을 주요 사업영역으로 삼고 활동하고 있다.

또 다른 참가기업 '프론틱스'는 재료물성평가장비 분야에서 세계제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중소기업으로서 국내 및 해외 유수의 기업, 연구소, 대학, 공공기관 등에 계장화압입시험 기기와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스기술공사 이석순 사장은 "중소협력기업의 경우 기술력 확보를 위한 연구개발 활동에 집중하여 영업마케팅을 위한 재정여건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은편으로 이러한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등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함으로서 신규시장 진출을 돕고 협력기업과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이전글 국가품질경영대회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다음글 본사 임직원 '사랑의 김장담그기' 봉사활동 펼쳐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