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보도기사

보도기사
2017년 설계분야 중소기업 동반성장 기술교류회 개최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7-11-30 조회수 1355

2017년 설계분야 중소기업 동반성장 기술교류회 개최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 플랜트사업단 설계처는 11월 30일(목) 서울사무소에서 “2017년 설계분야 중소기업 동반성장 기술교류회”를 개최했다. 이날 기술교류회에는 9개 업체, 18명의 협력기업 관계자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기술교류회는 중소기업과의 설계 기술 교류를 통한 동반성장 가치 공유와 기술력 확보 기획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엔지니어링 설계 최신 기술 교류 및 전파를 위한 주제 발표 및 엔지니어로서의 소양 함양을 위한 인문 소양 교육 등의 일정으로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오전에는 ㈜태양기술개발, 윌프랜트엔지니어링(주)이 각각 “배관설계 품질 개선 및 협업관계 개선방안”, “차별화된 검증 절차를 통한 BM의 정확도 향상 및 설계 품질 확보 기술”를 주제로 발표하고 현 기술수준 및 향후 개선방향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오후에는 안양 열병합 발전소 시공현장을 방문하여 설계사항이 적용된 현장을 확인하고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영훈 플랜트사업단장은 협력기업의 노고 및 평소 협조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향후 신사업 및 국내·해외 분야에 공동 진출하여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나갈 것을 요청했다.

공사 이석순 사장은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 기술교류회를 계기로 협력 기업과의 상생 ·협력 기회로 성공적으로 이어지기를 바라며, 건의 및 제안사항을 언제든지 전달할 수 있도록 소통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이전글 한국가스안전공사와 감사업무 선진화를 위한 협약체결
다음글 장애인 보호시설 ‘사랑의 김장담그기' 활동 실시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