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보도기사

보도기사
한국가스기술공사, 사회적경제기업 안전 및 마케팅 교육 지원
성명 장동석 등록일 2022-09-21 조회수 316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조용돈)는 9월 21일 대전지역 사회적경제기업의 안전 및 마케팅 역량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2022년 사회적경제기업 안전 및 마케팅 교육을 지원했다.

‘사회적경제기업 안전 및 마케팅 교육’은 실질적으로 안전관리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을 대상으로 한국가스기술공사를 포함한 퍼블리코 대전 5개 기관*과 사회적경제연구원, 대전동부소방서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었으며, 대전지역 사회적경제기업 11개사 임직원 30명이 참여하였다. 한국가스기술공사는 ‘가스안전’ 분야의 교육을 실시했다.

이는 협업기관들이 각 기관의 업(業) 전문성을 활용하여 지역의 사회적경제기업 근무자들의 안전관리 및 마케팅 역량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였다는데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한국가스기술공사 관계자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상생?협력?안전 문화 확산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의 기관들과 힘을 모아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한국가스기술공사, 국가철도공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한국조폐공사, 한전원자력연료

사진자료

첨부파일
이전글 H2 MEET 2022 성공적 참여를 통해 친환경 에너지 기술기업으로 도약하다
다음글 한국가스기술공사,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에 나서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