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보도기사

보도기사
한국가스기술공사, BIS Impact 포럼 참여...‘투명하고 공정한 KOGAS-Tech 윤리경영’ 발표
성명 장동석 등록일 2022-09-30 조회수 401

한국가스기술공사, BIS 임팩트 포럼 청렴벨 타종식 및 패널 참여
한국가스기술공사, ‘2022 BIS 임팩트 포럼’ 참여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조용돈)는 9월 30일(금) 유엔글로벌콤팩트(UNGC) 한국협회와 한국사회책임투자포럼이 주최한 ‘2022 BIS 임팩트 포럼’에서 청렴벨 타종식에 참여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KOGAS-Tech 윤리경영’을 발표했다.

UNGC는 이번 포럼에서 3년간의 기업 청렴성 소사이어티(BIS, Business Integrity Society) 프로젝트 추진 성과와 향후 방향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BIS는 지난 2019년부터 반부패 관련 제도 개선과 기업 역량 강화를 위해 추진되어 온 글로벌 반부패 프로젝트다. 한국가스기술공사는 매년 기관장 주도하에 BIS 서약에 참여하고 있으며, 반부패 방지를 위한 환경조성, 역량 강화 등에 동참해 오고 있다.

한국가스기술공사는 이번 포럼에 패널로 참석해 반부패·윤리경영활동으로 ▲윤리경영 관리체계 강화 ▲이해충돌방지·반부패 제도 개선 ▲공정에 가치를 더한 윤리경영을 발표했다.

한국가스기술공사 조용돈 사장은 “반부패는 개별 기업의 대응만으로는 어렵기에 연대해 공동노력을 해야 한다”며 “많은 기업, 공공기관들이 이번 3년간의 성과와 관련 사례를 참고해, 반부패 문화 조성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사진자료

첨부파일
이전글 한국가스기술공사,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에 나서
다음글 한국가스기술공사, 청렴옴부즈만 초빙 청렴교육 시행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