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보도기사

보도기사
‘친환경·신재생 에너지 사업 발전방안 세미나’ 개최
성명 박수진 등록일 2023-09-20 조회수 370

한국가스기술公, ‘친환경·신재생 에너지 사업 발전방안 세미나’ 개최
==============================================================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조용돈)는 9월20일(수) 국립 부경대학교 공학대학 다목적홀에서 ‘친환경·신재생 에너지 사업 발전방안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가스기술공사가 지난 5월 ‘창립30주년 제2창업 선포식’에서 밝힌 에너지 기술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을 위한 친환경·신재생 에너지 사업의 미래 발전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논의하는 자리였다.

 

세미나에 참석한 송민호 에너지사업본부장은 “우리 공사는 현재 수소사업을 중심으로 탄소 중립을 실현해 나가고 있으며 앞으로 에너지 기술 플랫폼 전문기업으로서 우리 공사 역할을 의욕적으로 수행해 나가겠다.”며 포부와 의지를 밝혔으며, 함께 참석한 왕제필 공과대학장도 “우리나라 수소 산업 현황 및 한국가스기술공사 수소 산업에 대한 미래 비전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오늘 행사에는 한국가스기술공사 간부 및 부경대학교 공과대학장 등 교수, 학생 약 3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부대행사로 채용설명회와 개별 채용 컨설팅을 실시하여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전글 CNCITY에너지와 ‘천연가스 공급 안정성 확보 및 친환경 에너지산업 협력을 위한 MOU체결’
다음글 추석 맞이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 추진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