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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예산처, 2006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결과 발표
성명 통합관리자 등록일 2006-12-12 조회수 6402

기획예산처가 지난해에 이어 2번째 실시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결과를 지난 7일 발표했다.

기획예산처는 지난 4월 정부혁신관리 기본계획에 따라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추진계획을 수립해 각 부처에 통보하고 ’06년도 경영혁신 대상기관 221개중 별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는 공기업, 정산법 적용 산하기관을 제외한 부처산하기관 및 출연연구기관 113개 기관을 조사대상으로 선정해 각 부처 주관으로 조사업체 선정을 통한 실사를 추진한 바 있다.

조사결과 부처자율선정기관 고객만족도지수 평균은 지난해 평균 76.6점보다 1.9점 상승한 78.2점으로 ‘만족’ 수준으로 나타났으며, 출연연구기관은 지난해 평균 73.6점보다 3.9점 상승한 77.5점으로 역시 ‘만족’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회사는 지난해 85점보다 7점 상승한 92점으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상위 20%안에 등급됐다.

그러나 올해 조사결과 역시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부처자율선정기관, 경제인문계 출연(연), 과학기술계 출연(연)별 4개 등급으로 구분 발표해 순위는 미공개되 아쉬움을 남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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