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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201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기업 평가
성명 통합관리자 등록일 2012-01-31 조회수 4334

   201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공사가 우수기업 평가를 받았다.

지식경제부가 주관한 이번 2011년 고객만족도 조사는 지식경제부 산하 17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공사는 정비 및 엔지니어링 분야의 서비스 이용고객 382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9월에서 11월까지 만족도를 평가받았다.

평가 결과 공사는 정비 및 엔지니어링 사업부문 평균 93.0점을 획득, 17개 기관 전체 평균점수인 87.2점보다 6점 가량이나 높은 점수를 받으며 최고등급에 해당하는 우수등급 평가를 받았다.

조사내용 가운데 정비사업 부문에서는 ▲예방점검과 책임정비를 통한 천연가스의 국민연료화 사업에 기여 ▲천연가스의 안정적 공급 신뢰성 확보 ▲담당직원의 윤리의식이 높게 평가되었으며, 엔지니어링 부문에서는 ▲담당자의 친절성 ▲업무처리의 투명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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