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알림마당

보도기사

보도기사
사장, 충주 지역 순시
성명 통합관리자 등록일 2006-12-04 조회수 6084

참빛충북도시가스공업(주), 충주 시청 및 충주분소 방문
사장께서는 11월 29일(목) 충주 지역 순시에 나서 참빛충북도시가스공업(주)(사장 김선웅), 충주 시청과 충주 분소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사장께서는 먼저 충주지역의 천연가스 공급업체인 참빛충북도시가스공업(주)을 방문해 김선웅 사장과 면담을 갖고 천연가스 배관시설 등에 관해 양사간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참빛충북도시가스공업(주)가 맡고 있는 충주지역은 지난해 10월 천연가스가 본격적으로 공급되기 시작됐으며, 향후 연차별로 천연가스 공급지역이 확대될 계획이어서 관련 사업참여가 기대되는 지역이다.

다음 일정으로 충주 시청을 방문한 사장께서는 충주 시장을 만난 자리에서 하우스 농가등에 도입 시 효과적인 지열난방 등 우리회사 사업 부문을 소개해 충주 시장의 주목을 받았으며, 강원사업소장은 이후 충주시의 지열난방 도입 검토 요청시 수요조사 후 설명회, 견학 등 영업활동을 강화하라고 지시했다.

이어 사장께서는 충주분소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충주권 관로검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자리에서 사장께서는 투자사업을 위해서는 대외사업 활성화와 미래를 위한 직원들의 적극적인 준비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사장이 직원들에게 잘해주기만 하면 그것이 결국은 독약이 될 수도 있다고 말하며 회사의 발전을 위해 고민하는 사장을 믿고 잘 따라 달라고 당부했다.

충주분소(다급)는 작년 10월 준공된 여주 ~ 충주간 신설 주배관(60Km) 관로검사 역무수행에 있어 긴급출동 상황에 신속한 대응체제를 갖추기 위해 신설 운영하게 된 것으로 5명의 직원이 충주권역을 담당하고 있다.
첨부파일
이전글 한국가스기술교육원 개원
다음글 경인사업소 상록수봉사단 안산 시장상 수상

맨 위로 이동